상품권판매 No Further a Mystery

답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 )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휴대폰 미납 정책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가족 몰래 물건을 구입하거나, 급하게 핸드폰으로 결제했는데 카드로 변경하거나 등등의 이유는 다양하겠죠?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문화누리카드는 차상위계층 및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하여 각종 활동을 지원해주는 카드를 말해요~ 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